최근검색어 목록
  •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인기검색어 순위
[AZA 매거진] 2021년 12월호

[통신서비스관]SKT
스마트폰 통신서비스

아자에 SKT 스마트폰 통신서비스가 오픈 되었습니다. 고객 상담요청후 해피콜을 통하여 진행됩니다. 휴대폰 개통과 동시에 엄청난 PV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keypoint 요청하는날자에 요청하는 회원번호로 깜짝놀랄 PV가 지급됩니다. 노트20 / S21 / 갤럭시 퀀텀2 / 갤럭시 Z플립3 / 갤럭시 폴드3 등. 신상 폰부터 보급형폰까지 높은 PV와 함께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신규기획전]백화점 입점

유명백화점들이 AZA에 들어왔습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신상부터 이월상품까지 백화점 동일상품 동일가격에 아자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혜택! +PV까지! 베네통, 캘빈클라인, 바쏘옴므, 마담포라, 시슬리, 푸마까지. 유명브랜드 대거 입점! 유명브랜드 정품 상품! 오늘부터 백화점 말고 아자에서 PV까지 받으면서 새로운 쇼핑을 즐겨보세요.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아자新상]믹스앤매치
코코 밍크 극세사 차렵이불베개세트 SS/Q (이불+베개커버)

30년간의 노하우로 제작되고 있는 품질우선제도 철저한 품질관리&소비자 중심경영의 감성리빙 브랜드 '믹스 앤 매치'는 클래식한 디자인 감성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세련되고 트렌디한 고감도 침구를 제작한 내츄럴한 패턴과 천연소재를 사용합니다. 겨울에 맞도록 밍크 터치 극세사 차렵이불 코코 극세사 보온성과 중량을 올리고 따뜻하고 포근한 '코코 극세사'를 경험해보세요.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아자新상]맛차림
이솝찐빵 10입 250g

촉촉한 팥 앙금이 가득한 5가지 동물 캐릭터 이솝찐빵!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겨울철 따듯하고 배부른 시간을 즐겨보시는건 어떠 신가요? 강아지, 고양이, 팬더, 돼지, 개구리 총 5가지 귀여운 모양의 찐빵으로 맛있는 우리 아이들 간식 시간이 더욱 즐거워 집니다. 너무 달지 않고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달큰한 맛의 팥앙금으로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입맛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잠깐의 여유로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간식을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아자新상]머레이 가랜드
크리스마스 무드등 BY-131

Merry Christmas~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다가오는 연말 올해는 나만의 공간에서 가족,친구,연인,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풍겨줄 크리스마스 무드등! 따뜻한 겨울의 기분을 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크리스마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행복하고 즐거운날 입니다. 간편하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크리스마스파티를 열어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겨주세요!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애터미아자 소식] 12월의 아라쇼

12월의 아라쇼X도깨비가 찾아왔습니다. 12월의 아라쇼는 어떤지 한번 보실까요? 추워지는 12월 건강생각을 먼저 하게 되는것 갔습니다. 배고프지 않은 12월이 되길 바라며 몸보신 한우도가니탕과 단백질 가득 족발과 초유프로틴, 소고기 겨울철 간단하게 즐길 간식거리 라쿠치나와 치킨, 고구마 내몸 지킴이 건강을 위한 반신욕기, 추운겨울 움직이기 싫지만 좋은 후라이팬과 함께라면, 추운날도 즐겁게 요리를 하실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김판수과메기]구룡포 과메기(꽁치) 야채세트[10미/20쪽]

과메기철이왔네요~~^^ 맛있어요~~비린맛도 없고 야채까지 들어있어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딱 이틀 걸려서 택배가 왔네요~~ 오늘와서 다행이였어요~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퀸나]1500W PTC 전기히터 온풍기 QNHT-8000W

작지만 단계별 온풍이 돼고 아이들방에 우풍잡을 용도로 샀는데 괜찮네요~ 안전성때문에 온풍을 택한건데 작고 귀여워서 애들이 좋아해요~ 회전도 돼고 공부방이나 놀이방에 두면 좋을듯해요 시간조절도 되고~ 여러모로 아기자기하게 쓰긴 괜찮아요~ㅎ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코데즈컴바인]베이직 언발란스 티셔츠 3종(CGC-TS550Z8)

꼭 하나 있어야할 기본템! 옆면에 절개가 있어서 앞쪽에 바지에 넣기에도 좋아용 뒷면은 엉덩이를 살~짝 가려주니까 굿~~!! 팔 길이도 딱 좋은데 사진을 깜빡 했네요~~ 코트나 가디건입을때 이너로 입기 좋은 두께감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깔끔 케이블 튜브 1+1<

볼때마다 혈압 오르던 아이 책상 밑 3분만에 해결!! 속이 뻥~ 뚫린것 같아요. 마법의 호스같은 너~~~ 간단하고~~ 넉넉한 길이에~~ 가격까지 저렴해서 완전 좋아요.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목록
▲ 이전 글 [AZA 매거진] 2022년 1월호
▼ 다음 글 [AZA매거진] 바다향 가득 해산물 모음,,